
6년 연속 히트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한 골드앤에스의 시험영어 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이 오픽(OPIc) 시험을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과 직장인들의 비용 부담을 덜고 단기간에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오픽 1000% 환급반’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시원스쿨랩의 이번 패키지는 수강생에게 강력한 동기 부여를 제공하기 위해 파격적인 환급 혜택을 내걸었다. 까다로운 출석이나 성적 인증 없이 수강 신청만 해도 수강료의 50%를 환급받을 수 있으며, 목표 등급(IM~AL) 달성 시에는 성적에 따라 최대 1000%의 현금 환급과 함께 오픽 응시료까지 추가로 지원한다.
만약 목표 등급 달성에 실패하더라도 최대 200일간 수강 기간을 연장해 주는 ‘수강 연장 혜택’을 제공하여, 학습자들이 심리적 부담 없이 목표를 달성할 때까지 꾸준히 학습을 이어갈 수 있도록 설계됐다.
‘오픽 1000% 환급반’은 혜택뿐만 아니라 콘텐츠의 질도 놓치지 않았다. 오픽 전 강의 무제한 수강권과 함께 어휘집, 파이널 노트, 비법 자료 등 실전 대비를 위한 핵심 콘텐츠를 모두 제공한다. 특히, 학습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도입된 ‘오픽 편의점’ 커리큘럼은 학습자의 목표 레벨(IM 또는 IH~AL)에 맞춰 불필요한 내용은 덜어내고 꼭 필요한 핵심만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여기에 스타 강사 제니쌤의 모범 답변을 기반으로 한 기출 중심 문제은행과 무료 영상 콘텐츠를 통해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한 실전 말하기 훈련을 지원한다. 이외에도 수강생 전원에게 ▲토스·오픽 AI 모의고사 이용권 ▲토익·토스·오픽 7DAY 학습지 ▲취업영어 및 토익 강의 등 취업 준비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10종 이상의 부가 혜택을 무료로 제공한다.
한편, 시원스쿨랩은 2026년 새해를 맞아 수험생들의 학습 의지를 북돋우기 위해 인기 일러스트 브랜드 ‘미도리 작업실’과 협업한 굿즈를 선보인다. 이번 콜라보 굿즈는 귀여운 ‘토마토 네코’ 캐릭터를 활용한 ▲2026 달력 ▲To-do 리스트 메모지 ▲떡메모지 ▲네코&표어 스티커 등 학습 활용도가 높은 4종으로 구성됐다. 전 과목 패키지 구매 시 정가 2만 1,500원 상당의 굿즈 세트를 4,900원이라는 파격적인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 딜’로 운영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이 예상된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이번 오픽 1000% 환급반은 수강료 부담은 최소화하고 학습 효율은 극대화하여 수강생들이 오로지 오픽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새해를 맞아 다양한 학습 콘텐츠는 물론, 학습 습관 형성과 동기 부여까지 고려한 콜라보를 통해 수험생들이 원하는 목표를 즐겁게 달성하기를 응원한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