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과 끈기 학원이 15일 개최된 ‘2025 자랑스러운 기업(기관/인물)&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국어 영어 입시학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열정과 끈기 학원은 초중고등학생, 특목고와 대학 입시생, 국어, 영어, 논술 학습에 어려움을 느끼는 학생을 대상으로 각 과목에 맞는 체계적인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국어 수업에서는 문법, 작문, 문학, 독해 수업을 진행하고, 영어 수업은 문법, 작문, 듣기, 독해를 중심으로 지도하고 있다.
최진경 대표는 “앞으로도 학생들의 열정과 끈기를 지속적으로 고취시켜 학생들이 성장할 수 있는 든든한 입시 교육 전문가로 나아가는 것과 더불어 전국적인 언어 관련 학습 전문기관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번 시상식은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가 주관해 대한민국의 우수하고 유망한 기업‧기관‧인물‧브랜드를 대상으로 소비자 신뢰도와 경쟁력을 다각도로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한다. 4월 15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서울시 용산구, 전북 진안군,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등 전국 각지의 기업·기관·인물 총 54개 수상자가 참석했다.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시상식은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축하 연주와 더불어 슈퍼테너 양승호, 소프라노·팝페라가수 박지은의 무대 공연이 더해져 수상자들의 업적을 문화로 기념하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