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두대간 한국사 전문학원은 15일 ‘2025 자랑스러운 기업(기관/인물)&소비자가 좋아하는 브랜드 대상’에서 ‘한국사 전문학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해당 시상식은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공동 주최하고, 월간파워코리아가 주관해 대한민국 각 분야의 유망 기업‧기관‧브랜드‧인물의 경쟁력을 평가하여 소비자에게 신뢰할 기준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15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서울시 용산구, 전북 진안군, 한국지방재정공제회, 재능대학교,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등 54개 수상 주체가 참여해 성과를 나눴다.
이날 시상식은 김세영 아나운서의 사회와 함께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축하 연주, 슈퍼테너 양승호와 소프라노‧팝페라가수 박지은의 무대로 품격을 더했다.
대전광역시 서구에 위치한 백두대간 한국사전문학원은 방대한 분량과 어려운 어휘로 한국사를 어려워하는 학생들을 위해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통해, 한국사 시험 분야에서 원하는 성적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한국사 능력 검정 시험 전문학원이다.
한편, 백두대간에서는 현재 중학생부터 고등학생, 그리고 학생부터 성인까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에 대비하는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으며, 학생들이 한국사 공부에서 느끼는 애로사항을 꼼꼼하게 바라보고, 이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