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분당수학학원 ‘대치 메이드세이노 분당점’이 2학기 1등급을 위한 학교별 맞춤 내신 대비반을 개강했다고 밝혔다.
메이드세이노 학원은 1:1 과외식 소수정예 학원으로 대치 본점을 시작하여 반포, 분당, 압구정, 목동, 위례, 동탄, 중계, 미사, 평촌, 수지, 일산, 잠실, 송도점을 보유하고 있는 학원이다.
분당고등수학학원 메이드의 내신 완성 1:1 과외식 정규반에서는 단 6~7명 정원으로 담임선생님이 직접 개념, 문제풀이, 질의응답, 약점분석까지 관리해주는 개인별 맞춤 커리큘럼 수업이다. 학교 맞춤별 중간 및 기말고사 대비교재를 제공해주어 늘푸른고, 분당중앙고, 분당고, 한솔고, 수내고 등의 내신을 미리 대비할 수 있다.
정자동 수학학원 세이노의 중등 내신 완성 1:1 과외식 정규반에서는 6명 정원으로 3시간 동안 담임 선생님이 직접 개념, 응용, 심화 수업 및 문제풀이와 질의응답을 관리해주며 별도로 1시간 동안 클리닉 수업을 받고 귀가할 수 있다. 단원별 테스트와 오답 관리를 통해 복습까지 완벽히 관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클리닉 시간에는 일일 테스트가 진행되며 개인별 클리닉 교재가 제공된다.
세이노에는 초3부터 시작 가능한 초등 수업도 준비되어 있다.
수내동 수학학원 메이드세이노의 관계자는 ”성공적인 2학기 중간고사 내신 성적을 위해서는 남들보다 한 발 빠르게 준비하는 것이 학군지에서 1등급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다. 메이드 입시 연구소에서 각 학교별, 유형별, 난이도별로 직접 제작한 고퀄리티의 내신 대비 기출 자료를 통해 재원생들이 효율적으로 대비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메이드의 수업은 수학뿐만 아니라 국어, 영어, 과학, 수리논술, 인문논술, 컨설팅 수업도 준비되어 있다.
한편 자세한 2학기 시간표는 대표 홈페이지 및 유선으로 문의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