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주)미래인재컴퍼니(대표이사 하미나)의 프리미엄 경찰공무원 전문브랜드인 미래인재경찰학원이 24년 상반기 큰 변화를 예고하며, 시그니처 헌법 교수 신규입성 티저페이지를 오픈하면서 이번 헌법 스타강사 영입으로 경찰채용입시에 최적화된 최고의 라인업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미래인재경찰학원은 경찰출신 스타강사로 잘 알려진 신광은 교수와 경찰학 장정훈 교수가 강의를 진행하고 있으며, ‘수험생들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시그니처 헌법 교수를 전격영입했다’고 공개했다.
미래인재컴퍼니 하미나 대표이사는 "새롭게 영입된 시그니처 헌법 교수는 추상적인 헌법을 구체적인 사례를 기반으로 스토리텔링기법을 사용한 쉬운 헌법 강의가 특징으로 단기 고득점 커리큘럼을 제시한다."라며 "변호사 실무 9년간의 경력과 다수의 헌법소원 심판 청구를 통해 습득한 헌법의 본질을 꿰뚫는 법학 지식, 그리고 다수의 강의 경력을 보유한 경찰 헌법 수험 전문가이다. 헌법과 관련한 모든 직렬의 기출문제를 섭렵하여 시험에 출제되는 내용이 간결하고 전문적인 헌법 강의를 제공한다. 또한, 출강하는 모든 학원에서 1위를 기록한 스타강사로 유명하다"고 설명했다.
시그니처 헌법 교수는 24년3월5일 노량진 현장 강의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미래인재경찰학원은 시그니처 헌법 교수 영입을 기념하면서 에어팟, 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고 관련 내용은 미래인재경찰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래인재경찰학원은 순경채용, 경찰승진, 경찰간부, 해양경찰 등 경찰공무원 전영역에서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미래패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하이퍼클래스, 자기주도학습관 등 최상위권 학생들로 수험생 사이에 이미 검증된 상품을 운영 중에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