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커튼 블라인드 맞춤 제작 전문기업 ‘주식회사 데코인홈’은 지난 13일, 제품 보관의 편리성과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물류센터를 오픈하며 효율적인 매장 운영에 나섰다.
기존에 매장에 보관하던 커튼 블라인드 제품을 물류센터에 별도로 보관하면서 깔끔하고 쾌적한 매장 운영이 가능해졌다. 또한 보다 넓은 동선으로 제품을 전시하여 더욱 편리한 고객 상담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주식회사 데코인홈은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하여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견적 시스템으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일반 커튼과 블라인드부터 암막 커튼, 친환경 커튼, 전동 커튼, 우드 블라인드, 콤비 블라인드, 전동 블라인드 등 다양한 제품을 업체에서 직접 제작 및 시공하는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시공 이후에는 A/S 및 사후 관리 서비스 등 어떤 문제라도 신속히 해결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밖에도 무료 방문 견적 서비스 상담 신청만 하면 전문가들이 직접 방문하여 현장 실측을 통한 일대일 맞춤 상담과 디자인,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현재 ‘군, 경, 소방, 임산부 5% 할인’ 혜택을 진행중인 주식회사 데코인홈은 수익금의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고 있다. 2024년 결산은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과 협의하여 지난 2월, 기관과 가정 13곳에 블라인드 후원 시공을 진행했다.
블라인드 후원 물품에 대한 수요가 많은 만큼 다양한 디자인과 고품질의 블라인드를 제공하여 만족도가 높았다. 이번 후원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들은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게 됐다.
자세한 내용은 데코인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