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교 3학년부터 영어 교과서를 배우기 시작한다. 한 반에서도 처음 영어를 배우는 학생이 있고, 일찌감치 영어를 시작하여 읽기, 말하기가 자연스러운 학생이 있을 만큼 초등학생의 영어 실력은 천차만별이다.
또한 어렸을 때부터 영어 공부를 해왔더라도 우리 아이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정확히 파악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다.
이에 천재교육 관계사 천재교과서의 초등 1위 디지털 학습지 밀크T초등(2024 한국갤럽 디지털학습 소비자 조사 기준, 브랜드 점유율 1위)은 영어 레벨 테스트를 통해 학생 개개인의 수준에 맞는 ‘1:1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먼저 밀크T ‘AI 영어 진단평가’에 응시하면, 진단평가 결과에 따라 나의 수준에 맞는 학습 시간표가 자동으로 세팅된다.
학교에서 사용 중인 교과서와 100% 연계된 커리큘럼에 맞춰 차근차근 공부하며 영어 실력을 쌓은 후, 다음 성취도 평가에서 80점 이상을 받으면 한 단계 높은 수준으로 올라가는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파닉스부터 리스닝, 리딩, 스피킹, 그래머, 영단어 등 영역별 콘텐츠와 초등인강을 빠짐없이 제공하기 때문에 어학원이나 학원에 가지 않고도 영어 홈스쿨링에 적격이다. 특히 각 영역은 스타트부터 마스터 단계까지 최대 7단계로 나뉘어져 있어 영역별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게다가 초등학교는 영어 시험이 없어 자신의 실력을 파악하기 어려운데, 밀크T는 잘하는 부분과 취약한 부분을 AI 파악하여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게 돕는다. 매일 공부한 내용을 얼마나 이해했는지 일일평가로 점검할 수 있으며, 단원평가와 성취도 평가를 통해 종합적인 성적을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만약 우리 아이의 현재 영어 수준이 궁금한 학부모라면 밀크T 는 무료 체험을 신청해 보자. AI진단과 관리 선생님의 꼼꼼한 학습 상담을 통해 자녀의 수준에 맞는 커리큘럼을 추천받을 수 있으며, 영어뿐만 아니라 수학, 국어도 수준별 학습을 제공한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