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강남구 대치동 학원가는 6월말과 7월초에 접어들면서 학교별 기말고사 준비로 한창이다. 따라서 기말고사 후 여름방학 썸머스쿨에 대한 전화 및 방문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매년 재학생방학캠프를 마감했던 대치베스트다빈치학원이 여름방학 썸머스쿨 사전예약을 진행했고 지금 2차까지 마감된 상태다.
현재 학원은 학년별로 예약 취소한 학생들 빈자리 예약 중이다. 대형학원과 같이 수백 명이 아닌 각반 8~10명 내외의 소수 정원만 모집하여 집중 관리 교육할 계획으로, 7월 21일 개강하여 8월 17일 4주간으로 종강될 예정이다.
캠프 개강 첫날 레벨테스트를 진행해 학생 성적에 따라 수준별 반 편성과 시간표를 구성하고 학생 수준에 따른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수업은 기본 실력을 다지는 단계부터 최고난도 문제까지 자료가 담긴 학원 자체 교재를 활용해 국어, 수학, 영어 필수 과목을 지도하고 과학탐구, 사회탐구, 수리논술은 학생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집중 관리가 필요한 과목이 있을 경우 일대일 클리닉을 통해 학습에 부족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썸머스쿨은 수업 외에도 대입 정시, 수시 학생부 종합, 교과, 논술, 면접 관련해 수시 및 정시 종합상담 프로그램을 1회 제공할 예정이다.
대치베스트다빈치학원 기숙캠프는 학년별 맞춤 학습 과정으로 개념완성부터 심화학습까지 종합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고1 과정은 1학기 내신 최상위 성적 획득을 위한 완전학습을 진행하고 고2와 고3 과정은 내신 및 모의고사 대비를 위해 계열별로 개념부터 심화학습까지 폭넓은 학습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한정된 시간을 짜임새 있게 활용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일과표를 구성한다. 주간학습계획서를 활용해 계획적인 학습을 돕고 매일 영어 듣기와 단어 테스트를 시행해 학습의 연속성도 높인다.
윈터스쿨은 성적과 학습을 관리하는 담임 강사와 자습 및 생활 관리를 담당하는 생활담임을 각각 배치해 개별 학생에 대한 밀착케어로 실력을 향상시키는데 효과적이다.
뿐만 아니라 인터넷, TV, 휴대전화, 탭 등 전자기기와 함께 이성교제는 물론 남녀 합석이나 대화도 허용되지 않는다. 학습에 방해되는 모든 행동은 적발되면 곧바로 징계위원회에 회부되며 심한 경우에는 ‘권고퇴소’ 조치까지 내려진다.
모든 노하우가 집약된 매일 반복적인 수학, 국어 리뷰 테스트와 매주 일요일 실시하는 모의고사(반별 별도문제로 진행)를 통해 보다 정밀한 수준별 수업을 실시하며 개개인에 따라 수능에 필요한 방향성을 제시하고 정규수업과 별개로 추가적인 특강(알수업)과 학습관리를 진행한다.
대치동썸머스쿨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 혹은 전화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