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지안에듀(대표 박태순)가 2024년 계리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2024년 계리직 오프라인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지안공무원학원 1관에서 오는 13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2024년 계리직 공무원 시험 개편 사항과 함께 과목별 합격 전략을 소개할 예정이다.
2024년 계리직 공무원 시험의 개편 사항으로는 이전 총 4개 과목(한국사, 우편상식, 금융상식, 컴퓨터일반)에서 개편 후 5개 과목(한국사, 우편일반, 예금일반, 보험일반, 컴퓨터일반)으로 변경이 된다는 점이다. 특히 금융상식 과목이 예금과 보험으로 세분화 되었다.지안에듀는 이번 설명회에서 △우정우 교수(우편일반, 예금일반) △고석용 교수(보험일반) △박태순 교수(컴퓨터일반) △윤광덕 교수(기초영어)로 구성된 강사진과 함께 2024년 개정된 시험과목과 시험범위에 대한 이슈 체크, 과목별 맞춤 공부 전략과 학습 방법, 커리큘럼 제시, 대표 교수진들과의 질의 응답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참석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지안에듀 10% 할인권과 컴일달달 노트 교재, 스타벅스 쿠폰 등 특별한 사은품을 제공하며, 사전 예약 및 소문내기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지안에듀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를 통해 2024년 계리직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유용한 정보와 전략을 제공하고자 한다”면서 “2024년 시험 개편에 맞춰서 계리직 공무원을 다시 준비하는 수험생과 처음부터 출발하는 초시생들에게 꼭 필요한 설명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설명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지안에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