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콘텐츠 회사 SMG홀딩스에서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디즈니를 사랑하는 아이를 위한 특별한 선물 ‘디즈니 큐비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SMG홀딩스는 ‘디즈니 큐비찌’를 4월 18일부터 5월 7일까지 약 3주간 이마트, 롯데마트에서 마트 판매가 대비 1만원 할인하여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디즈니 큐비찌는 미키마우스, 미니마우스는 물론, 겨울왕국을 본 어린이들의 사랑을 독차지한 올라프까지 다양한 디즈니 인기 캐릭터들이 큐브 형태로 재해석된 장난감으로 단순한 장난감을 넘어, 아이들이 캐릭터를 직접 만지고 노는 장난감으로 아이들이 손수 키우고 성장시키는 과정을 통해 책임감과 성취감을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도록 기획된 상품이다.
최대 30종의 캐릭터를 모을 수 있는 '현대판 다마고치' 컨셉으로, 놀이와 함께 소장 가치를 높였으며 아이들의 손에 디즈니캐릭터가 놓여져 있는 즐거움까지 느낄 수 있는 상품이다.
특히 겨울왕국을 좋아하는 어린이, 디즈니 클래식 캐릭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큐비찌는 어린이날 선물 추천 상품으로 디즈니 공식 캐릭터인 올라프, 미니마우스, 미키마우스, 니모 등 시리즈별 다양한 캐릭터를 수집하며 부모와 아이가 함께 컬렉션을 완성해 가는 재미 또한 느낄 수 있다.
SMG홀딩스 관계자는 "큐비찌는 캐릭터별 숨겨진 미니게임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단순히 다마고치가 아닌 그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하며 디지털 펫처럼 아이가 캐릭터를 돌보며 캐릭터들과 함께 놀 수 있는 재미는 물론,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디즈니 큐비찌는 디즈니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라며, "특히 다가오는 생일이나 어린이날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고민하는 부모님께 추천한다"고 전했다.
디즈니 캐릭터를 사랑하는 아이, 겨울왕국을 좋아하는 어린이, 소중한 생일을 기념할 선물을 찾고 있다면, '디즈니 큐비찌'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