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수능의 경향을 살펴볼 수 있는 평가원 모의고사가 40일 후에 실시된다.
태안 비상에듀 기숙학원의 많은 학생들은 그동안 공부해온 노력이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
이에 발 맞춰 태안 비상에듀 기숙학원은 넓은 학습 공간과 체계적인 성적 관리 시스템, 쾌적한 휴식공간의 3요소를 모두 최상으로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독서실 책상을 갖추고 있으며, 개인 책상마다 인터넷 강의를 듣는 학생들에게 필요한 콘센트가 촘촘하게 설치되어 있다. 또한 스터디 카페와 스텐딩 책상 등 학생들이 지치지 않고 공부할 수 있는 다양한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어 학습 능률을 향상시키는데 매우 효과적이다.
또한 자체적인 플래너를 통해 학생들의 성적을 확실하게 올려주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전문가들의 체계적인 커리큘럼 상담과 입시 상담을 밀착해서 받아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1인실 숙소를 통해 공부 외의 스트레스를 최소화할 수 있으며, 학원과 연결되어 있는 해안 산책길을 통해 답답한 마음을 충분히 해소할 수 있다.
4년 연속 좋은 입시 결과를 배출해내고 있는 태안 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선착순으로 1인실 입소가 가능하다. 여학생은 마감이 되었고, 남학생 자리만 남았다고 전해왔다. 따라서 빠른 방문 상담 및 예약이 필요할 것으로 보여 진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