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수도권 청년 구직자 위한 기회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강남구와 인크루트가 오는 25일 코엑스 The PLATZ홀에서 ‘2024 강남구 행복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
수도권 활성화와 구직자들의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업들이 참여해 채용 기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는 80개 기업이 참여해 구직자와의 일자리 매칭을 지원한다. 우아한청년들, 쿠팡, 현대홈쇼핑 등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이 채용 부스를 운영하며, 현장에서 구직자와 직접 면접 및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채용 부스 외에도 ▲채용 설명회 ▲취업 교육 프로그램 ▲이색 직업 체험관 ▲명사 특강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강남구 행복 일자리 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현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12월 31일까지 인크루트의 온라인 채용관을 통해 지속적으로 구직자들에게 취업 기회를 제공하며, 현장에 참여하지 못한 구직자들도 온라인으로 기업 채용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정규 인크루트 취업지원본부장은 “이번 박람회는 수도권 청년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취업 정보를 제공하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오프라인에 참여하지 못한 구직자들은 인크루트의 온라인 채용관을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