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러레이터 와이앤아처㈜가 글로벌 엑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2025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 글로벌센터 입주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판교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한 글로벌 액셀러레이팅 지원'으로 추진되는 이 프로그램은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GBSA)이 주관하고 와이앤아처가 운영한다. 모집 기업 수는 9개 기업이며, 사업 기간은 11월 30일까지다.
선발된 기업에게는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 내 보육공간이 지원되며, 전문가 컨설팅과 해외시장조사, 영문IR 역량강화, 언론홍보 및 바우처 프로그램, 글로벌 컨퍼런스 및 데모데이 참가 등의 내용을 포함 보육기업 트레이닝이 지원되며 또한, 투자자 대상 피칭과 1:1 멘토링 등 판판데이에 참가할 수 있다.
모집대상은 글로벌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유망 스타트업이며 업종, 업력 제한은 없다. 신청 접수는 1월 14일~31일 13시까지이며, 신청은 K-스타트업, 경기스타트업플랫폼, 판교테크노밸리 홈페이지에서 신청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작성, 이메일 제출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K스타트업 홈페이지에서 ‘2025 판교 스타트업 캠퍼스’를 검색하면 확인 가능하며, 와이앤아처 글로벌전략그룹이나 판교 스타트업캠퍼스 글로벌전략센터에 전화문의로도 확인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