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창업관련 박람회 ‘2024 하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10월 31일부터 11월 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성료된 가운데, 코보시스(대표 정재형)는 통합관리 키오스크 솔루션 ‘바로더’를 해당 박람회에서 선보이고 관심을 몽ㅆ다.
고객 경험의 혁신을 선보이고자 금번 ‘2024 하반기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 코보시스는 포스, 테이블오더, 키오스크, 주문 APP 및 각종 알림 서비스 등과 같은 효율적인 매장 관리를 위해 필요한 솔루션 ‘바로더’를 현장에서 소개했다. 이에 관람객은 물론 참가한 프랜차이즈 업체 관계자와 현재 매장 운영점주, 신규 창업 예정자들의 상담을 이어가고 시연을 진행했다.
‘바로더’는 음식점, 무인판매점, 애견용품점, 꽃집 등 다양한 업종에 커스터마이징 과정을 통해 최적화되어 적용 가능한 솔루션으로, 업종을 가리지 않는 통합 매장 운영 솔루션은 물론 나아가 무인운영을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어 인건비 절감과 주문 실수를 제로화 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꼽힌다. 때문에 프랜차이즈 업계에 가장 적합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여러 가맹본사들은 물론 개별 매장 단위로도 도입처가 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예상보다 많은 관심을 가져주셨고, 그만큼 여러 분들에게 더 나은 매장 운영 관리 환경과 고객 경험을 위한 바로더의 혁신적인 솔루션들을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다. 매장 운영 효율과 고객 만족도를 함께 높이기 위해 혁신적인 통합 주문 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투자와 개발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