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메가스터디교육의 프리미엄 유아 학습지 엘리하이 키즈가 숫자와 자연스럽게 친해지고, 기초 연산 실력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유아 연산 콘텐츠를 제공한다.
대표적으로 ‘연산 아일랜드’ 학습 앱이 있다.
모험의 성, 얼음 깨기, 바다 탐험, 동굴 탈출, 큰 무 뽑기, 도전의 섬 등 6가지 유형과 120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돼 있어, 유아들이 놀이하듯 재미있게 연산 실력을 쌓을 수 있다.
‘연산 아일랜드’ 서비스 오픈 100일을 기념하여 ‘불꽃놀이 빙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얼음 깨기 탐험하기, 동굴 탈출 탐험하기 등 총 9개 미션으로 구성된 빙고판이 주어지며, 한 줄씩 빙고를 완성할 때마다 엘리하이 키즈의 보상 포인트 ‘다이아 젬’을 지급한다. 빙고판을 모두 완성하면 포인트와 함께 연산 아일랜드 전용 트로피도 지급한다.
관계자는 “재미있게 연산에 접근하는 이러한 놀이 이벤트는 이제 막 연산 학습을 시작한 4~7세 유아들의 학습 흥미와 성취감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엘리하이 키즈에는 ‘자동차 경주’, ‘슬라임 대포’, ‘날아라 푸푸’ 등 다양한 액티비티형 연산 콘텐츠가 마련돼 있다. 또한, 기초 수 세기부터 초등 대비 심화 연산까지 난이도별 수학 콘텐츠가 제공됨에 따라 유아 개개인의 실력에 맞는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한편, 엘리하이 키즈는 7일간 수학 연산 콘텐츠를 비롯해 유아 한글, 영어, 독서, 탐구 코딩 등 모든 학습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 무료 체험 시 한글·영어·수학 지면 교재를 비롯해 AR 칠교놀이, 유아 교육 지침서를 증정한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