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기능성 침구 브랜드 호무로(HOMURO, 무로코퍼레이션)가 한여름밤의 쾌적한 수면을 위한 차세대 냉감 침구, ‘2025 슈퍼하이쿨 시즌8(SUPER HIGH COOL®)’을 공식 론칭했다.
슈퍼하이쿨은 출시 초기부터 차별화된 냉감 기능성으로 주목받으며, 매니아층의 꾸준한 지지를 받아온 여름 침구 라인이다. 시즌1부터 꾸준히 기술과 디자인을 리뉴얼하며 발전해왔으며, 이번 2025 슈퍼하이쿨 시즌8은 그동안 소비자들의 피드백과 사용 경험을 반영해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를 대폭 강화한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이번 슈퍼하이쿨은, 초고분자 폴리에틸렌(UHMWPE) 100% 원단을 프리미엄 냉감 이불, 쿨매트, 베개커버 전 제품에 적용한 풀커버리지 구성을 통해, 피부에 닿는 모든 면에서 압도적 냉감(Q-MAX 0.496)을 제공한다.
또한, 국내 단독 특허(제10-2053309호)를 보유한 3D 에어매쉬를 2겹으로 적용해 ‘울트라 더블업 쿨매트’로 업그레이드했으며, 수면 중 발생하는 열과 습기를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배출한다.
깔끔한 화이트 컬러와 미니멀한 스트라이프 퀼팅 디자인은 어떤 공간에서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품격 있는 여름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새롭게 디자인된 보관 가방은 선물용으로도 최적화됐다.
특히, 2025 슈퍼하이쿨 시즌8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팝업스토어를 통해 첫 선을 보였으며, 현장 방문 고객들로부터 압도적인 냉감 체험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대한 높은 호응을 얻었다.
슈퍼하이쿨은 독일 기술력을 기반으로, 화학 냉매 없이 원사 자체 냉감 기능으로 직조되어 냉감이 오래 지속되며, 민감한 피부나 영유아도 안심할 수 있는 오코텍스 1등급 안전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세계 아토피협회 인증과 미세먼지 예방 협회 인증을 포함하여 다양한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호무로 관계자는 “2025 슈퍼하이쿨 시즌8은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를 강화해, 더욱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 수면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것”이라며, "압도적인 접촉 냉감과 지속력, 안전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냉감 침구 슈퍼하이쿨로 여름 침구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제품 ‘2025 슈퍼하이쿨 시즌8’은 호무로 공식 홈페이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