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스퀘어글로벌(주) 대전 서구 커뮤니티와 알바트로스픽쳐스(주)가 지난 1월 24일 직원 복지 향상 및 청년 우대 정책 강화를 위한 공동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엠스퀘어글로벌(주)는 블록체인 기반 실물경제 플랫폼 기업으로, ESG 경영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고 있다. 특히, 기부 활동을 통해 숲길 조성 사업과 탄소중립 실현에 이바지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다.
또한 엠스퀘어글로벌(주)는 신뢰를 바탕으로 운영되는 전국 90여 개의 커뮤니티 사무실을 통해 사회적 책임도 실천하고 있다. 자발적으로 생긴 커뮤니티 사무실은 기업과 지역사회의 상생을 실현하는 플랫폼 역할을 하고 있다.
알바트로스픽쳐스(주)는 미디어, 디자인, 종합 마케팅, 행사 기획 등 다양한 분야에서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작하여 고객사에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는 통합 브랜딩 프로덕션이다. 대전 본사를 중심으로 서울과 대전에 여러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각 사업 분야의 공동 업무 협력을 강화하고, 알바트로스픽쳐스(주) 전 직원의 복지 체계를 공동 발전시키는 데 뜻을 모았다.
엠스퀘어글로벌(주) 이재현 커뮤니티 협회장은 “사회적 책임을 고려한 경영에 앞장서고 있으며, 이번 협약이 더 나은 발전을 위한 발판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알바트로스픽쳐스(주) 서성규 대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전 직원 복지와 청년 우대 정책을 실천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동반 성장하는 관계로 나아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