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경기업 홍성점이 다가오는 1주년을 맞아 할인이벤트와 증정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안경기업 홍성점은 문화로72번길 95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안경기업 홍성점은 시력검사 전문 안경원으로 공동구매로 가격을 낮춘 다양한 안경테와 콘택트렌즈를 구매할 수 있고 방문고객은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
홍성점은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가까운 거리든 먼 거리든 잘 보이는 옵티크 시그니처의 누진다초점렌즈는 굴절력 업그레이드 및 부적응 시 100% 환불 받을 수 있다.
또한 공식 유튜브 안경기업TV의 구독 이벤트를 진행하면 초극세사 클리너와 친환경 인증 에코백을 증정한다.
안경기업 홍성점은 독일 자이스 초정밀 측정 장비 아이프로파일러 플러스를 운용하며, 국제표준 5m 검사거리의 검안실에서 정확한 시력검사를 하는 것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안경기업 홍성점 관계자는 "15년간 검안 전문 안경원을 운영해 온 안경기업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분, 한 분 세심하게 시력을 봐드리고 있다”라며, “불황을 이겨내는 시스템과 안경사 전문성을 높이는 전략정책, 안경기업 아카데미를 통한 최고의 인재 공급 등의 장점이 있으니 오픈을 준비하는 안경사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라고 전했다.
최근에는 야간운전이 불편한 분들을 위한 특화 검사, 개인맞춤형 누진렌즈 전문 검사와 완전 교정을 통한 근시억제렌즈 스텔리스트 처방, 해외직구보다 기분 좋은 가격, ‘팩렌즈 해외직구 아직도 해?’ 등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