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진로개발원의 서울대 공신 1:1 학습실무법 멘토링 방학캠프 위캔캠프가 2025 여름방학캠프 접수 마감을 코앞에 두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위캔캠프 썸머스쿨은 짧은 여름방학 기간동안 100% 서울대 출신 멘토 군단의 멘토링을 제공해 참가 학생들의 학습 잠재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공부 자신감을 높이고, 성적 향상과 등급 수직상승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독보적인 교육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특히 단체 중심의 기존 방학캠프에서 벗어나 학생 1명당 6명의 멘토를 배정하여 개별 맞춤 심층 트레이닝과 체계적인 관리를 제공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할 예정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위캔캠프는 깐깐한 심사 기준을 통해 약 400명 이상의 멘토 지원자 중 참가학생과 스스럼없이 지내며 체계적인 학습법을 전수할 수 있는 150명의 베테랑 멘토만을 선발해 ▲내신 주요 과목별 실전 학습법 ▲학생부 종합전형 및 자기소개서 첨삭 ▲방학 및 수능 전략 ▲학교 생활 전략 ▲생활 패턴 관리 ▲목표 설정 등을 밀착 지도해 눈에 띄는 학습 성과를 이끌어 학부모들과 학생들의 두터운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실제 지난 공신캠프에서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등 명문대 합격생은 물론, 육군사관학교 최종 우선 선발 합격자, 전교 1등, 영어 만점자를 다수 배출하며 교육의 효과를 입증하며 매회 조기 마감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위캔캠프는 참가자 전원에게 ▲시원스쿨 초급, 중급, 상급 인강 ▲위캔스터디플래너 ▲내 꿈 찾기 학과적합성 종합진로진단검사 ▲위캔템(위캔북, 티셔츠, 볼펜, 텀블러, 파일) ▲위캔e북(위캔영어, 위캔한국사, 위캔수학 유튜브) 등 공신 아이템을 무료로 제공해 캠프 종료 후에도 효율적인 자기주도학습을 체계적으로 이어갈 수 있도록 돕는다. 여기에 기수별 우수학생에게 장학금을 증정해 공부 동기부여 효과를 높이고 있다.
아울러 바른 먹거리를 원칙으로 하는 주식회사 풀무원과 경호안전 전문기업 ㈜룩인터내셔널과 손을 맞잡아 영양이 듬뿍 담긴 맛있는 식사를 매 끼니 제공하고, 야간 당직 지도자를 상주시켜 참가 학생들이 안전하고 건강한 캠프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한다.
위캔캠프 이원석 대표는 “이번 2025 여름방학캠프에서는 서울대 출신 엘리트 선배들의 실전 경험담을 생생하게 들으며 시야를 넓히고 이를 통해 얻은 강한 공부 자극으로 자연스럽게 학업 능률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라며 “오랜 교육 경력을 기반으로 확실한 아웃풋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25 여름방학캠프 위캔캠프는 중학생 1~3학년, 고등학생 1~3학년을 대상으로 신청을 받고 있으며, 이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참가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