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화상영어 브랜드 이티폰이 눈높이 맞춤 강의로 수강자의 학습 능률을 극대화한다고 밝혔다.
이티폰은 전화·화상영어 전문 교육 브랜드로 개별 학습 목표, 수강자 연령과 레벨을 고려한 맞춤 수업을 실시하며 모니터링을 통해 학습 효과를 높이고 있다. 레벨테스트 후 어린이 초등학교 화상영어부터 틴타임즈, 주니어타임즈 영자신문, 성인 수업까지 체계적인 시스템과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티폰은 ‘동종 업계 최고 임금’ 정책을 고수해 강의 퀄리티가 검증된 명문대 중심의 A급 원어민 강사를 채용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이러한 차별점은 고퀄리티의 데일리화상영어, 전화영어강의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기반이 됐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입문 단계의 왕초보화상영어 수강생부터 심화 학습을 원하는 수강생까지 각자의 레벨에 맞는 교재를 자체 개발한 점도 주목할만 하다. 이티폰은 어린이, 성인화상영어 수업에서 자체 제작 맞춤 교재를 활용해 효과적인 학습을 진행 중이다.
이티폰 관계자는 “이티폰은 수강생 레벨, 니즈를 고려한 눈높이 맞춤 강의를 진행해 수강생이 영어에 친숙해지고 학습 능률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왔다. 자체 제작 교재로 비용 부담을 낮춘 만큼 가성비화상영어 사이트로 평가받고 있다. 화상영어사이트 이티폰은 '스마트 학습법'을 적용해 모든 수강생이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든 원어민 화상·전화영어 수업, 수업 현황 확인, 시간 변경, 교재, 영작 교정 등을 편리하게 실행할 수 있도록 했다. 앞으로도 어린이화상영어를 찾는 부모님들, 성인화상영어추천을 원하는 분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티폰은 ‘2024 한국고객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전화·화상영어 부문 1위에 선정됐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