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대구 달서구 대천동에 위치한 윤이강 영어학원이 차별화된 교육 시스템과 쾌적한 학습 환경을 제공중이다.
<사진=윤이강 영어학원 제공>
윤이강 영어학원은 단순한 영어 학습을 넘어, 학생들의 입시 성공을 위한 종합적인 학습 시스템을 구축했다. 20년 경력의 베테랑 강사진이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춰 맞춤형 수업을 제공하며, 입시 전략 수립부터 학생부 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한다.
또한, 최근 이투스 인강 월 단위 구독, 학생부 종합 관리 프로그램 도입 등을 통해 입시에서 학생들이 불이익을 받지 않고 효과적인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 또한 국어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매일 비문학 풀이를 통해 독해력을 향상시키는 ‘매일 국어 프로그램’도 도입, 운영 중이다.
학원 내 독서실과 스터디카페를 무료로 제공하여 학생들이 언제든지 집중해서 공부할 수 있도록 했다. 지문인식 시스템과 CCTV 관리를 통해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학습에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윤 원장은 "학생들이 단순히 시험에만 맞춰 공부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학습하는 습관을 기르고 미래를 위한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돕고 싶다"며 교육 철학을 밝혔다.
한편, 윤이강 원장은 연세대학교를 졸업하고 오랜 시간 학생들을 가르치며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생부 종합 전형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학생들의 성장을 위한 맞춤형 교육 시스템을 구축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