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100세까지 함께하는 좋은 습관 형성에 가치를 둔 프리미엄 브랜드 i100에서 신제품 ‘브레인러닝 사각 큐브 자석블럭’을 출시했다.
‘브레인러닝 자석블럭’은 아이의 발달이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생후 12개월부터 놀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학습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8가지 컬러로 색 인지 감각뿐만 아니라 그림, 한글, 영어로 조합된 48가지 풍부한 콘텐츠가 포함되어 있어,아이의 집중력과 사고, 논리력 및 숫자 개념, 창의력과 상상력 발달에 자극을 준다.
또한 ‘브레인러닝 자석블럭’은 12개월 이상부터 사용 가능한 안전 인증을 통과했다.
i100 관계자는 “유해 성분이 전혀 검출되지 않았으며, 아이의 입 사이즈를 고려한 3.3cm 크기로 제작되어 삼킴 걱정이 없다. 이어 자력이 너무 세거나, 약하지 않은 ‘적정자력’을 사용하여 아이들이 편하고 자유롭게 가지고 놀 수 있도록 했다.” 라고 전했다.
더불어 출시 전 진행한 사전 체험단에서는 블럭에 다양한 주제의 내용이 있어 아이가 흥미를 느끼며 오래 가지고 놀 수 있고, 함께 제공되는 가이드북과 영상으로 혼자서도 쉽게 조립이 가능한 점을 '브레인러닝 자석블럭'만의 장점으로 꼽았다.
i100 신제품 ‘브레인러닝 사각 큐브 자석블럭’는 키즈마일에서 지금 만나볼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