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사라패션직업전문학교(이하 라사라) 측은 패션디자이너에서 기업오너까지 성공한 ㈜힐스킨랩 이희조 대표의 ‘패션브랜드 창업 프로세스 및 리테일 경영 전략‘ 특강이 5월 20일 오후 2시 라사라 홍대캠퍼스 A동 803호에서 진행되었다고 밝혔다.
학교 관계자는 “이번 특강을 통해 패션브랜드 창업을 목표로 하고 있는 라사라 재학생들이 브랜드 창업을 위한 창업프로세스 이해 및 비즈니스 모델 구축 강의를 통해 CEO로써 패션 브랜드 창업 경엉 업무 전반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표다”라고 전했다.
해당 특강은 유통 마켓 리서치 방법과 더불어 창업 프로세스(온라인 패션 브랜드 기준), 비즈니스 모델 캠버스 기획 이해, 디자인 브랜드 연차별 상품 구성 전략, 마케팅 전략-리테일 핵심 등 실질적으로 패션브랜드 창업을 준비하는 라사라 재학생들에게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되었다.
미래의 패션브랜드 CEO를 꿈꾸는 라사라 재학생들의 창업 역량 강화를 위해 이번 진로 특강을 진행한 라사라는 1961년 설립되어 현재까지 패션 전공을 실무 위주로 교육하고 있는 패션 특성화 학교로 교육부장관명의 2년제 산업예술전문학사, 4년제 패션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라사라는 패션 브랜드 CEO가 되고자 희망하는 미래의 패션 꿈나무 양성을 위해 현재 우선선발전형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진행 중인 라사라의 선발전형 대상자는 25-9월 학기 / 26-3월 학기 고교졸업학력 이상소지자로 고교 내신이나 수능성적, 입시 미술을 기반한 실기 성적 기준이 아닌 학생부종합평가 전형으로 선발된다.
자세한 사항은 라사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