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독학재수학원 포항 대성학원과 마프티(마이프라이빗컴퍼니)가 이번 겨울방학을 맞아 포항 지역 최초로 ‘2025 SKY 윈터스쿨’을 선보인다.
SKY 윈터스쿨의 가장 큰 강점은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재학생 멘토들이 직접 참여해 제공하는 1:1 맞춤형 멘토링이다. 입시를 마친 지 얼마 되지 않아 생생한 경험을 갖춘 멘토들은 학생들의 입시 과정을 효과적으로 지원하며, 실질적인 학습 전략과 공감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동기부여를 돕는다.
SKY 윈터스쿨은 단순히 학습 점검에 그치지 않고 학생 개개인의 학습 상황을 정밀 분석해 맞춤형 로드맵을 설계하고, 매주 1:1 멘토링을 통해 학습 진도와 과제 수행을 점검한다. 국어, 영어, 수학 중심의 심화 학습과 개념 정리를 통해 학생들이 학습의 기본기를 다지면서도 부족한 부분을 개선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피드백을 제공한다. 특히, 학습 관리 시스템은 기본적인 출결 체크와 태도 관리뿐만 아니라 성과 기반의 구체적인 피드백을 통해 학습 효율성을 극대화한다.
포항 지역의 교육 환경도 이번 프로그램 도입의 배경이 되었다. 포항 제철고 등 명문학교가 위치한 지곡동 일대는 자녀 교육에 대한 학부모들의 높은 관심과 열의가 있지만, 지역 교육 인프라가 부족하다는 지적이 꾸준히 제기되어 왔다. 이러한 환경에서 마프티와 포항대성학원이 협력하여 SKY 윈터스쿨을 통해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 관리를 제공함으로써 지역의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독학재수학원 포항 대성학원 관계자는 “SKY 멘토링이 결합된 이번 윈터스쿨은 기존의 자율 학습 시스템과 차별화된 강점을 가지고 있으며, 짧은 시간 안에 학생들의 성적 향상을 이끌어낼 수 있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번 SKY 윈터스쿨은 12월 30일부터 9주간 진행되며, 선착순 15명으로 모집된다. 학부모 설명회는 12월 13일과 20일 오후 7시에 열리며, 설명회를 통해 커리큘럼과 학습 관리 방식을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독학재수학원 포항 대성학원과 마프티의 SKY 윈터스쿨은 학생들에게 학업의 큰 전환점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