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검단신도시에서 새롭게 리뉴얼하여 오픈한 ‘프롬더클래스’가 5월 19일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프롬더클래스는 서울대 의예과 수시, 정시를 배출하며 10여년 넘는 수업 기간동안 여러 의대, SKY 진학실적을 보여준 유병한 대표원장이 새롭게 선보이는 고등, 중등부 관련 학원이다.
이번 ‘2024 프롬더클래스 학부모 입시설명회’는 5월 19일 오후 3시에 1차로 진행되며, 5월 26일 오후 3시에 2차가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입시설명회의 대상은 입시에 관심이 많은 모든 학부모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프롬더클래스 8층 대강의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입시설명회에서는 여러 중등부, 고등부 학부모들이 가지고 있는 고민인 ‘입시’에 대한 여러 팁을 전달할 예정이며, 교과, 학종, 논술 등 수시와 정시에 대한 포인트들을 안내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프롬더클래스의 대표 원장은 “매번 공부를 잘하는 학생들을 보면 제대로 된 입시 전략을 세우지 않아서 성적에 비해 좋지 못한 대학을 가는 경우도 있고, 반대로 전략은 좋으나 공부를 못해서 원하는 대학에 못가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매번 아쉬움이 컸다.”며 이어 “이번 입시설명회를 통해 제대로 된 입시 전략과 함께 프롬더클래스 학원만의 여러 공부 포인트와 노하우, 공부법, 여러 입시 자료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검단신도시에 위치한 프롬더클래스는 5월 19일 진행하는 입시 포럼을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며, 수능, 내신, 논술 등 여러 정보와 특강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