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북도 안동 광고 디자인 전문 기업 아틀란티스(대표 김정훈)가 2024 중소벤처기업부 혁신 바우처 지원 사업 공급업체로 선정됐다.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주관하는 정부 주도의 이 사업은 중소기업에서 기술 혁신, 제품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에 대한 포괄적인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한다.
혁신 바우처 지원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전역의 제조 중소기업의 역량을 부여하기 위해 고안된 초석 지원 사업이다. 이는 성장 잠재력이 높은 중소기업인 수요 기업에 초점을 맞춰 고유한 강점을 강화할 수 있는 맞춤형 지원을 제공한다.
진단 접근 방식과 전문적인 컨설팅을 통해 이 프로젝트는 중소기업을 위한 번영 환경을 조성하고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규모를 확대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공급기업에 등록된 아틀란티스는 강력한 서비스 제품군을 제공한다. 기업 홍보영상, TV 광고 송출 영상, 옥외/교통 매체 광고 영상 제작,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온·오프라인 퍼포먼스 광고 마케팅, 디자인(산업 전문 디자인 회사 등록), 홈페이지, 쇼핑몰 및 특수 기능 개발까지 혁신기업에서 필요한 필수 요소들을 전문 인력과 함께 갖추고 있다.
특히, 제조 중소기업을 위한 다양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하고 있으며 정부 지원 사업으로 디자인 개발 의뢰 및 청년창업사관학교 수행기업 등 다양한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아틀란티스 김정훈 대표는 “우리는 혁신과 글로벌 진출을 향한 대한민국 기업의 여정을 지원하려는 사명에 부합하는 이 프로젝트의 공급기업으로 참여하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 혁신 바우처 지원 사업은 중소기업을 위한 촉매제 역할을 할 것이며, 이를 통해 이용 가능한 기술 및 전략적 자원을 활용하여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게 될 것이다.
앞으로 아틀란티스는 자사의 역량을 활용하여 한국 중소기업에 더욱 영향력 있는 지원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 혁신 바우처 지원 사업을 통해 수행기업이 국제 시장에 진출할 때 범위를 확대하고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