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직장인 영어회화 공부가 혼자 가능한 하프스터디가 새해 영어 공부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설 연휴 맞이 ‘43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 연휴 기간에 진행되는 43주년 기념 특별 프로모션에서는 특별 할인 혜택과 함께 무이자 24개월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영어회화 표현을 꾸준히 학습할 수 있는 80여 개의 가정용 영어 콘텐츠 세트를 무료로 제공하며, 이외에도 구성품인 케이스 필름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43년의 전통과 자체 높은 기술력을 통한 혁신을 겸비한 스마트 어학학습기 하프스터디는 완전 쌩기초 초보는 물론, 실전회화까지 영어 전 영역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고 있다. 영어뿐만 아니라 일어, 중국어. 한문, 한국사까지 지원하고 있다. 다중 사용자 지원으로 온 가족 영어 학습이 가능하며, AI 기반 학습 피드백과 맞춤형 콘텐츠 등 영어회화 공부 혼자 하기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혼자서도 충분히 영어 공부가 가능한 만큼, 직장인 영어회화 공부 대신 하프스터디가 인기다. 직장인 영어회화 학원이 월 15만 원 이상이라면, 하프스터디는 제품 한 번 구매 시 평생 무료로 사용 기간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며, 신규 콘텐츠까지 무료로 업데이트해 준다. 기초부터 고급 수준까지 커버할 수 있는 다양한 학습 콘텐츠를 지속해서 제공해 주므로 추가 비용 없이 가성비 있게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며, 시간과 장소 제약 없이 학습할 수 있어 직장인들에게 선호된다.
특히, 유아 영어, 초등 영어를 모두 포함하고, 스피킹 위주 영어 학습이 가능해 영어유치원 대신 집에서 부모와 아이가 함께 영어 공부를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하프스터디는 동화, 애니메이션, 게임 등 아이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와 부모와 아이가 함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실제 많은 가정에서 단기간에 자녀의 영어 실력 향상을 이뤘다는 후기가 많다.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는 만큼 가정 내 영어 환경을 구축해 자연스럽게 자녀에게 영어를 노출할 수 있으며, 부모가 자녀의 학습을 지도할 수 있도록 설계된 프로그램을 통해 전문 선생님이 아니더라도 아이의 영어 학습 지도가 가능하다. 특히, 체계적인 가이드와 지속적인 피드백이 필요한 영어회화를 위해 AI 실시간 피드백 시스템을 적용해 발음 교정과 문장 구조, 표현력 등을 즉각 분석해 주며, 원어민과 발음을 비교해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하는 1:1 발음 교정 시스템도 제공된다.
학습 진행 사항을 시각화하여 학습 동기 부여로 성취도 관리도 가능하며, 연령과 학습 수준에 따라 학습 계획을 조정해 개개인의 실력에 따라 효율적으로 실력을 향상할 수 있다. 또한, 게임화된 학습 콘텐츠로 학습 몰입도를 높여, 재미있게 스피킹 훈련을 할 수 있다.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43년 전통을 자랑하는 하프스터디는 대한민국 최초로 스마트 어학학습기를 선보이며, 에듀테크의 선두 주자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며 “유아부터 직장인, 주부 등 다양한 영어 학습 수요층을 충족하는 양질의 학습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로, 가성비와 학습 효과를 모두 충족하여 하프스터디 내돈내산 후기평에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