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준비를 앞둔 예비부부들을 위한 ‘대구 진짜웨딩박람회’가 오는 8월 16일(토)~17일(일), 대구 엑스코인터불고호텔 L층에서 열린다.양일간 진행되며 전용 주차장과 더불어 넓은 부스로 준비해 이동동선을 최소화했다.
이번 박람회는 대구·경북의 대표 웨딩홀, 스드메, 허니문, 예물 가전·가구 업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한 번의 방문으로 웨딩 준비를 완성할 수 있는 “올인원 박람회’를 목표로 한다.
웨딩홀 계약 시에는 최저 10만~80만 원 지원금, 식대·부대 사용료 최대 80% 할인, 150만 원 상당 생화장식 업그레이드, 전문 사회자 무료 지원 등이 제공된다. 스드메 계약 고객은 드레스 추가금 파격 할인, 본식 메이크업 원장·부원장 업그레이드, 스튜디오 페이지 추가·액자 서비스, 신부관리·스킨케어 3회 제공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 웨딩 업체로는 ▲임자경 웨딩 ▲꾸뜨르 레이나 ▲브라이덜 공 ▲아이테오 & 레이나모라 ▲더 럭스 에디션 ▲디어레일리 ▲브라이드 윤슬 ▲최재훈 웨딩 ▲마리스포사 등이 있으며, ▲스튜디오 르안 ▲루나, 소나르 ▲아우라 ▲보어하우스 등 대구 인기 촬영 스튜디오도 함께한다.
현장 방문객은 빙고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빙고 완성 시 스드메 상품권이 증정된다. 사전 예약 시 입장료 무료, 전 방문객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한 쌍당 1매)가 제공된다. 또한, 디지털 온누리 앱 결제 시 10~15% 추가 할인과 민생회복 소비쿠폰 사용이 가능하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발리, 몰디브, 사이판, 유럽, 하와이, 칸쿤 등 인기 허니문 여행지 패키지 상담도 가능하며, 가전 페스타 부스에서는 LG, 삼성, 롯데 하이마트의 프리미엄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계약할 수 있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예비부부들이 다양한 혜택과 브랜드를 한 번에 비교할 수 있는 기회이자, 웨딩 준비 과정을 즐겁게 체험할 수 있는 축제”라며 “대구·경북 최대 규모의 웨딩 박람회로서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