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성인) 플랜 신규 구매 시 무료 보너스 수업 4회도 추가 제공
화상영어 캠블리가 창립 12주년을 맞아 클래식(성인), 키즈 플랜 12개월 구매시 연중 최대 할인율인 50%를 할인해주는 ‘24블랙’ 프로모션을 오는 11월 29일(금)까지 진행한다.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 특별 프로모션은 성인 대상 1:1 수업과 그룹 수업 등이 있는 ‘캠블리클래식’과 어린이 1:1 화상영어 ‘캠블리키즈’ 모든 플랜(수업) 구매시 50%를 할인한다. 클래식(1:1 및 그룹)의 경우 월 1만원대(17,900원)부터, 키즈는 월 9만원대(99,500원)부터 구매가 가능하여 연중 최저가로 각 플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클래식 플랜을 구매하는 신규 고객에게는 무료 보너스 수업(15분) 4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캠블리는 전세계 150여개 국가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4만여명의 영미권 원어민 튜터(강사), 누적 회원수 약 4,400만명이 이용하는 대표적인 글로벌 화상영어 플랫폼이다. 캠블리는 수강생을 위한 1:1 맞춤 수업, 번역기 기능과 수업 녹화 기능 제공, 타사 대비 합리적인 수업 비용과 양질의 수업 효과로 국내에서도 화상영어 브랜드 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성인 대상의 캠블리클래식은 1:1 프리토킹은 물론 영어 면접, 시험 준비, 일상 대화, 비즈니스 영어 등 목적에 따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운영한다. 특히, 원어민 튜터는 물론 다른 나라의 학습자들과 함께 공부하는 ‘그룹수업’도 인기를 끌고 있다. 세계 각국의 학습자들과 다양한 주제의 토론을 통해 영어 실력은 물론 글로벌 네트워킹까지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15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키즈는 미국 ESL 과정에 기초한 키즈 커리큘럼으로 별도 운영된다. 자주 사용하는 영어단어와 간단한 문법 구조 연습을 시작으로 고급 어휘와 수동태, 명사화 등 복잡한 문법적 주제까지 다루는 고급과정까지 연령 및 수준 별 맞춤 수업이 제공된다. 또한 모든 수업은 어린이 교육 경험이 풍부한 키즈 전문 교사들로만 구성됐다.
관계자는 “이번 블랙 프라이데이는 연중 최대 50% 할인에 무료 수업까지 추가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이라며 “연중 최저가에 모든 플랜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화상영어에 관심 있는 학습자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