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의 대표 봄 축제인 경포 벚꽃축제가 시작되면서, 봄꽃 명소와 더불어 ‘벚꽃 감성’을 더해줄 맛집에 대한 관심올라 간다. 특히 올해는 샤브올데이 강릉송정점이 진행 중인 봄 한정 이벤트 ‘핑크 블라썸 페스티벌’과 함께, 벚꽃 나들이 코스로 떠오르고 있다.
샤브올데이의 ‘핑크 블라썸 페스티벌’은 벚꽃 시즌에 맞춰 특별 제작된 핑크 콘셉트 디저트와 메뉴를 선보이는 봄 시즌 한정 프로모션이다. 비트를 활용한 핑크 파스타, 딸기 초코 분수, 봄 분위기를 가득 담은 디저트 구성은 보는 재미는 물론, 먹는 즐거움까지 더한다. 특히 화사한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함께 SNS 인증샷 명소로도 주목받고 있다.
샤브올데이 강릉송정점은 경포호 벚꽃길과 차로 약 10분 거리로, 벚꽃을 즐긴 뒤 여유롭게 식사하기에 좋은 위치다. 최상급 소고기와 제철 채소로 만든 샤브샤브, 한식, 중식, 양식 등 60여 가지 메뉴, 그리고 프리미엄 디저트와 생맥주, 다양한 음료까지 무제한 제공되는 호텔식 뷔페 구성은 진정한 ‘꽃맛 여행’을 완성시킨다.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방문해도 만족도 높은 공간으로 꾸며진 샤브올데이 강릉송정점은, 여유로운 좌석과 넓은 주차 공간까지 갖추고 있어 관광객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이번 봄, 벚꽃의 향연과 함께 샤브올데이의 핑크빛 미식 여행까지 더해진다면, 강릉 나들이는 더욱 특별해질 것이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