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하이스터디학원에서 2024년 신학기를 맞이해 신규 등록한 중학생을 대상으로 국영수 3과목을 특별 할인가 50만 원에 제공하는 이벤트와 고등학교에 첫 발을 내딛는 고1 신입생을 대상으로 하는 내신 상위권 도전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하이스터디학원은 중학생,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국어, 영어, 수학을 가르치고 있는 종합 입시 학원으로, 지난 10여 년간 서울 주요 대학교에 동원 출신 합격자를 배출한 바 있다.
특히, 하이스터디학원은 일명 ‘수포자’라고 불리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학에 대한 흥미를 이끌어 내고 성적 향상으로 이어지게 했다는 점에서 주변 학생, 학부모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과정에는 초등 교육과 입시를 동떨어진 것으로 바라보지 않고, 초등부터 고등까지 연계된 학습방식의 중요성을 조기에 파악하고 이를 교육현장에 이끌어 낸 것이 큰 비결로 작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하이스터디학원 대표 원장 윤정인은 현재 수학을 포기한 학생들이 초등학교 과정에서 제대로 된 연산트레이닝과 사고력을 키우는 수학교육을 받았더라면, 절대 수포자가 되지 않았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이러한 점에 착안하여 원생들을 대상으로 연산트레이닝, 사고력을 키우는 수학 학습법을 지도했으며 결과적으로 수학 과목에 대한 부담감과 거리감을 줄이는 것에 집중했다.
이 외에도 현재 우리나라 학생, 학부모들의 궁극적인 목표인 명문대입 성공을 위해서 단순히 국영수 성적 향상만 고집하지 않고, 초등 교육 과정부터 고등 교육 과정까지 연계학습능력을 배양하는 교육 커리큘럼을 만들었다.
이 과정에서 이미 초등학교 과정을 졸업한 학생들이 늦었다고 여길 수 있으나, 본 학원에서는 중학교 교육과정에 앞서 앞에서 놓친 초등 교육 과정까지 완벽하게 다시 되짚어 보는 학습 커리큘럼을 통해 탄탄하게 바로 잡아 앞으로의 교육 과정까지 함께 집중연계교육한다.
하이스터디학원 윤정인 원장은 “신학기를 앞두고 많은 원생과 학부모들의 상담이 이어지는 가운데, 중학생을 대상으로 교육 이벤트를 시작하는 이유가 바로 이 시기야 말로 우리 아이의 학습 능력과 성적 향상으로 이어지는 시기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라며,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수학을 비롯하여, 국어, 영어 과목까지 탄탄하게 물 흐르듯이 이어지는 커리큘럼을 통해 최초 목표로 하는 것에 더 가까워 질 수 있을 거라 믿는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이스터디학원은 기존에 별도로 운영되었던 위니드수학토킹스타영어의 교육과정을 한 교육 과정에 넣으며, 함께 운영 중이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