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2025년 대치동 학원가는 새 학기가 시작되면서 2026년 수능준비와 내신준비로 분주하다. 학원가는 재수종합반과 여름방학 썸머스쿨을 모집 중이다.
대치동 멘토스학원은 소수정예 재수학원의 원조학원으로 24년 된 강남 대치동에서 메가스터디 다음으로 오래된 학원이다. 이 학원은 여름방학 썸머스쿨이 6년째 마감 중이다. 대상은 중2부터 고3까지 진행하고 대치동 멘토스 소수정예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한다. 1:1 셀토시스템. 5금정책. 서울대 멘토시스템 등이다.
7월 20일 입소해서 8월 15일 퇴소까지 4주간 진행이 되고 숙소는 역삼 신라스테이와 연계하고 있고 최고의 급식이 함께합니다.
한편,대치동 지구과학 일타강사 한나끝 최유신 선생님 강의는 작년 겨울방학, 6월평가원,9월대비반, 추석특강 전부 마감된 강의다. 지방 수험생을 위해 온라인 수강과 판매도 진행된다. 수업료의 70% 정도로 가능하다고 한다. 2026년 고3 수험생 예약도 진행된다. 정규반 토요일 한나끝 지구과학 수업은 선생님이 직접 수업과 질문까지 받아주는 시스템이다. 2023년에 수강생 70%가 1등급 달성한 강의이다.
대치동 논술학원 멘토스학원은 수리논술과 인문논술 정규반도 9년째 마감되고 있다.
강재상, 조윤성 선생님이 토요일, 일요일 정규반 수업으로 수리논술을 대비 중이다. 2025년 고3 수리논술, 인문논술반도 예약 중이다. 멘토스학원은 수업과 첨삭을 선생님이 직접하고 한반 정원을 15명 이내로 제한해서 수업을 진행한다.
멘토스 재수종합학원에서는 2025년 재수정규 종합반 추가 모집 중이다.
2025년 수능대비 소수정예 재수반은 선행반에서 노베이스반과 10대 수능 도전반이 선행반으로 개강했고 뒤이어 정규 재수종합반이 2월 24일 개강했다. 학생에 성적과 특성에 맞게 맞춤형으로 5개반을 운영하고 확실한 관리를 위해서 5금정책이 진행된다. 멘토스학원은 2시간 수업 후 1시간을 바로 수업한 선생님이 1:1 클리닉으로 진행하는 셀토 클리닉이 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시스템이라 한다. 일본 입시에서 성공한 시스템이라 한다. 점심, 저녁 급식도 학생들이 선호하는 메뉴로 진행되며 만족도가 높다고 관계자는 말한다. 이번 2025년 입시에서 이 학원 재원생 황종0 학생이 서울대 의대 합격, 나도0학생이 아주대 의대에 합격했다.
학원 위치는 한티역에서 2분거리에 있고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