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아트리는 ‘2024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출산·육아 분야 유아동 언더웨어·잠옷 부문에서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다고 22일 밝혔다.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평가로, 소비자기본법에 따른 소비자의 권리를 실현하고 소비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모아트리는 ▲제품 만족도 ▲배송 만족도 ▲컴플레인 응대 ▲전반적 평가 총 4가지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이번 출산·육아 분야 수상기업으로 선정됐다.
‘엄마와 아기나무’라는 의미의 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모아트리는 간호사 출신의 아이 넷을 키운 대표의 육아 노하우가 담긴 차별화된 제품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는 브랜드다. 모아트리 측에 따르면 ‘일상의 행복과 함께하는’이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아이와의 행복한 일상을 응원하며, 육아에 편안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꾸준한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또한 모아트리는 아기의 편안한 수면을 돕고, 슬리핑백, 우주복, 실내·외복 등 아기의 성장에 맞춰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는 ‘모아트리 꿀잠슈트’로 이름을 알리며 엄마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모아트리 한민정 대표는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것은 품질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과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이 더해진 결과”라며, “아이 키우기 편안한 육아 환경을 위해 꾸준히 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