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뇌새김, 포토 학습 후기 5,000건 돌파>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AI 에듀테크 기업 ‘위버스마인드’가 스마트 학습 브랜드 ‘뇌새김’의 사용자 포토 후기 5,000건 돌파와 더불어, 사용자 학습 만족도는 82.5%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위버스마인드는 뇌새김 홈페이지에 구매자들이 직접 경험담을 작성할 수 있게 학습 후기 게시판을 운영, 뇌새김이 왕초보부터 비즈니스까지 다양한 레벨의 영어를 스스로 습득할 수 있고, 일본어, 중국어까지 습득이 가능해 학습자들의 다양한 후기들을 확인할 수 있었다.
총 500만 건 이상이 조회된 포토리뷰들에는 6세 아동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과 목적의 사용자들의 생생한 후기가 게시됐다.
뇌새김은 구매자 만족도 조사에서도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 6월, 뇌새김 구매자 24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자체 설문조사에서 82.5%의 응답자(198명)가 뇌새김 더위크 학습에 만족한다고 밝혔다. 또한, 87.5%의 응답자(210명)가 지속적으로 학습할 의사가 있으며, 73.4%의 응답자(176명)가 지인에게 추천해줄 의사가 있다고 밝혔다.
이한웅 뇌새김 디지털마케팅 총괄은 “다양한 포토 후기가 예비 사용자들에게 학습에 대한 동기 부여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더욱 혁신적인 학습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2009년에 설립된 AI 에듀테크 기업 위버스마인드는 좌뇌와 우뇌를 동시에 자극하는 학습 콘텐츠 ‘뇌새김’, 스마트 학습지 ‘더위크’ 등을 성공적으로 론칭시키며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창사 이후 최고 성과를 기록하며, 온라인 에듀테크 시장에서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고, 올해 5월에는 베트남과 일본에 법인을 설립하며 글로벌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