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어존(대표 이용일)은 블루투스 무선 송수신기 가이드시스템 ‘리버링크(LiberLink)’의 본격 출시를 확정한 가운데,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예약구매자들에 대한 특별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리버링크’는 이어존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 판매가 시작된 상태로, 오는 4월 18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전예약 특가로 정가대비 10% 즉시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간편한 휴대를 가능케 하는 개인용 수신기 파우치도 수신기 구매 개수만큼 증정되는데, 이 파우치에는 레이저 각인서비스도 제공되어 구매 기업이나 단체에서 자신들의 고유 로고, 메시지 등을 담을 수 있다.
예약판매 중인 '리버링크’ 무선 송수신기 가이드시스템은 여행이나 교육, 강연, 견학, 행사, 국제회의 등 다양한 곳에서 활용 가능한 신개념 송수신기로, 블루투스로 수신기와 송신기가 가까이만 있어도 연결이 되므로 주파수 간섭 없이 사용 가능하다.
수신기 사용은 인원을 무제한으로 연결할 수 있어 대규모 강연이나 행사에서 특히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송수신기는 최대 100m 거리에서도 연결된다. 송신기는 핸드마이크형 송신기, 헤드셋 마이크 타입 중 선택 가능하며, 수신기는 완벽한 오픈형 구조의 초경량 제품이기도 해 착용 시 불편함이 없다는 것이 이어존 측 설명이다.
이어존 관계자는 “오랫동안 출시 요청이 많았던 제품 중 하나가 무선 송수신기였는데 고객 니즈에 맞추기 위해 제품 퀄리티를 높여서 선보이게 됐다. 사전예약 초기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구매해주시고 계셔서 감사 드리며, 아직 늦지 않았으므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