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진학사 캐치는 7일 SK가스, 넥슨네트웍스, CJ프레시웨이, 카카오벤처스, FRL코리아 등 하반기 대기업 인턴십 채용이 활발하다고 밝혔다.
SK가스는 오는 29일까지 ‘Global Business Assistant 채용연계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영어 Fluent/Native 수준이 가능하고 내년 상반기 입사자에 한해 지원할 수 있다. 특히, 글로벌 프로젝트 수행 경험을 보유하고 에너지산업에 관심이 많은 자를 우대한다.
넥슨네트웍스에서 게임서비스 채용연계형 인턴을 이달 18일까지 채용한다. 판교 근무 가능자, 24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풀타임 근무 가능자, 정규직 입사 가능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CJ프레시웨이는 15일까지 인사팀(채용/교육) 체험형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채용 또는 교육 중 희망 직무를 선택하여 지원할 수 있으며 최소 6개월 이상 근무 가능해야 지원 가능하다.
FRL코리아에서 유니클로 회계재무팀 채용연계형 인턴십 10일까지 채용할 예정이다. 모집부서는 Accounting&Treasury 팀이며 내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로 관련 전공자 또는 회계 관련 자격증 소지자, 영어 또는 일본어 비즈니스 레벨 사용 가능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최종 입사 후 매장 연수를 진행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