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중앙법률사무교육학원이 최근 법률사무원 취업 및 전자소송 실습종합반 스마트 혼합훈련과정을 국비지원으로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중앙법률사무교육원의 스마트 혼합훈련 과정은 집체훈련과 원격훈련이 혼합된 스마트 혼합훈련과정으로, 모든 법의 기초가 되는 민법과 전자소송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만큼 전자소송의 이해 원격 교육을 교육초반에 배치해 훈련생의 법적 사고 배양과 전자소송 실습 전 학습효과를 극대화해 집체훈련과의 연계를 강화했다.
특히 법률사무원 취업 및 전자소송 실습 종합반 수강생들에게는 법률사무원 취업완성 패키지 2종과 제이로에듀 전과정 1년간 20% 할인권을 제공한다.
법률사무원 취업완성 패키지 2종은 인사노무, 근로계약 실무(13강), 민법의 이해와 실무(47강), 기초부터 실무까지 전자소송 완전정복(31강) 총 91강 무료수강권과 학습과목별 핵심정리 파일 제공으로 구성되어 있다.
혼합훈련과정의 장점은 단기간에 기존 과정보다 밀도 있는 학습이 가능하고, 유연한 학습 환경조성으로 집중력이 향상되며 효율적인 시간관리가 가능하다.
학원 관계자는 “법률사무원 취업 및 전자소송 실습 종합반 과정은 3월 7일 첫 개강을 앞두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과정에 대한 문의는 중앙법률사무교육학원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