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평촌 수학학원 메이드가 예비고1 내신선점 특강반을 개강했다고 밝혔다.
예비고1 내신선점 특강반은 한 발 빠르게 1학기 중간고사 100점을 목표로 준비하는 반으로 수 상, 하를 세 달간 진행한다. 매 수업이 끝날 때마다 테스트를 진행하며 평촌, 대치, 서초, 분당 기출문제까지 분석해준다.
숙제 미 완성 시 남아서 끝까지 완성할 수 있도록 하는 관리프로그램까지 갖추고 있으며 수학뿐만 아니라 영어, 국어, 과학 수업까지 준비되어 있다.
평촌 영어학원 메이드의 수업은 최상위권~하위권 성적에 관계 없이 개인별 맞춤 수업이 가능하고 내신대비, 수능대비 수업 전부 가능한 장점이 있다.
평촌학원가수학학원 메이드 측은 “겨울방학이 시작되고 준비하면 이미 뒤쳐진다. 성공적인 1학기 내신 성적을 위해서는 겨울방학 전 남들보다 빠르게 준비하는 것이 필요하다. 메이드 입시 연구소에서 자체 제작한 학교별 내신 기출 자료를 바탕으로 1등급을 향해 나아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실제로 △백영고 △평촌고 △동안고 △백운고 △안양외고 △과천외고 △안양예고 등의 재원생들 중에는 내신 100점, 모의고사 1등급이 대거 배출되었다.
산본 수학학원 메이드의 자세한 예비고1 시간표는 홈페이지나 유선으로 문의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피앤피뉴스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