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브리스핑톡(대표 김민경)이 5월 16일 개최된 ‘2025 대한민국 혁신기업(기관/인물)·브랜드 대상’에서 ‘영어회화 플랫폼 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헤럴드경제와 코리아헤럴드가 공동 주최하고 월간 파워코리아가 주관한 가운데, 차별화된 아이디어와 실행력으로 사회 각 분야에 혁신을 일궈낸 기업과 기관, 인물, 브랜드를 선정해 시상했다. 행사에는 서울시 강남구, 경기도 구리시, 연천군의회, 스타벅스 코리아, GS리테일 등 공공 및 민간부문을 아우르는 총 42곳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날 시상식은 아나운서 김세영의 사회와 센세이션엠에스 이승재 대표의 피아노 연주, 테너 박완과 소프라노 허진아의 크로스오버 축하공연으로 다채롭게 꾸며졌다.
에브리스핑톡은 기존 학원식 영어 교육 방식에서 벗어나, 자연스러운 대화를 이어가며 실제로 대화에 도움이 되는 회화 능력을 키울 수 있는 프리미엄 영어 카페로, 각자가 자신의 수준에 맞게 대화에 참여할 수 있도록 수준별로 프로그램을 구성하며, 원어민과의 대화를 통해 100% 영어 환경을 제공한다.
현재 에브리핑스톡은 목표 달성을 위해 정기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으로 영어를 연습할 수 있는 환경을 구축할 예정이며, 김민경 대표는 “또 이러한 노력이 지역 내 실용 영어 인프라 구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