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크리스챤쇼보 제공] 왼쪽부터 준오헤어 대치점 대표, 크리스챤쇼보 은행점 대표
대전미용학원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은행점캠퍼스가 글로벌 프랜차이즈 기업 JUNO HAIR(준오헤어) 대치점과 MOU취업 협약을 체결하고, 취업협약식과 함께 준오헤어 멘토링 강연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은행점 수강생들은 준오헤어의 브랜드 가치관을 배우고, 미용인으로 한 단계 더 발전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으며, 자격증 취득 후에 준오헤어로 취업할 수 있는 기회 역시 얻게 되었다.
높은 자격증 합격률을 자랑하는 크리스챤쇼보뷰티아카데미 은행점캠퍼스는 수강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실무중심의 교육과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실제 살롱 환경을 재현한 실습위주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학생들은 해당 커리큘럼을 통해 현장에서도 바로 적응할 수 있는 능력을 익히게 된다. 또한, 이력서, 면접, 포트폴리오 등의 체계적인 취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현직 미용전문가가 직접 강의를 진행하며 실습과정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차별화된 요소들로 수강생들의 취업률을 높이는 노력하고 있다.
[사진: 크리스챤쇼보 제공]
특히, 준오헤어는 61회 준오헤어쇼에 크리스챤쇼보 은행점 수강생들을 초청하여 값진 경험을 선물했다. JUNO HAIR(준오헤어) 관계자는 “대전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 은행점 수강생들의 열정과 끈기에 감동받았다”며, “이번 취업 MOU 협약을 통해 무한한 성장을 기대할 것”이라고 전했다.
크리스챤쇼보 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수강생들의 국가 자격증 합격률을 높이기 위해 온라인과 오프라인 교육을 강화하고, 자격증 취득 후 여러 현장실습과 취업을 통해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뷰티 인재 양성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크리스챤쇼보미용학원은 메이크업, 헤어, 이용사, 네일아트, 피부미용 국가 자격증 대비반을 운영 중이며 높은 합격률을 보이고 있다. 더불어, 실무과정인 커트디렉터, 컷트실무반, 업스타일반, 네일아트살롱디자인반, 왁싱실무반 등 수강생들의 실력을 한층 더 상승시킬 수 있는 상위과정도 교육 중이다.
크리스챤쇼보뷰티아카데미는 노원, 신림, 성남, 일산, 대전, 세종, 여수, 원주, 창원, 부산 등 전국 각지에서 캠퍼스를 운영 중이다. 수강신청 및 상담문의는 각 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