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산업이 꾸준히 성장하면서 반려가정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협업사례도 등장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반려동물 전용 펫베이커리 브랜드 애니콩이 반려동물 전문 풀빌라인 풀스테이 스테이펫 홍천과 콜라보를 진행 중이다.
금번 콜라보는 애니콩이 2024년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으며 선보인 크리스마스 파티 세트를 애니콩 공식 쇼핑몰 외에 풀스테이 스테이펫 홍천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한 기획으로, 해당 세트는 크리스마스 파티를 할 수 있는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식이 들어 있어 반려동물과 풀빌라를 이용하면서 따로 용품을 준비하지 않아도 크리스마스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풀스테이 스테이펫 홍천은 기본적으로 반려견의 휴식과 생활을 고려한 공간으로 꾸며진 곳으로써 반려견에게 필요한 섬세한 취향으로 만들어지면서도 불필요한 요소는 덜어내 사람의 시선이 아닌 반려견에게 집중되어진 공간을 추구하고 있다.
진드기 걱정 없는 침구부터 500평 규모의 잔디 플레이존, 반려견과의 교감을 위한 다양한 체험콘텐츠, 반려견을 위한 샤워시설 및 파우더룸 등이 눈에 띈다. 전 객실에 반려동물용 드라이룸도 설치됐다.
투숙하면서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애니콩 크리스마스 파티 세트는 파티용품 외에 수제간식 전문 브랜드인 만큼 반려동물을 위한 건강간식들로 채워져 있다.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반려견용 붕어빵 및 밤빵, 곰돌이빵, 파운드 케이크 등이 주 구성품 간식으로써 반려견의 건강을 고려하면서도 맛까지 신경써 애니콩 베스트 간식품목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이다.
풀스테이 스테이펫 홍천에서는 이 크리스마스 파티 세트 외에도 다양한 애니콩 펫 베이커리를 주문할 수 있어 크리스마스 시즌이 지난 후에도 반려가정의 방문 시 애니콩 간식을 반려견에게 바로 받아서 제공 가능하다.
애니콩 측 관계자는 “반려견과 함께 하는 여행이 좀 더 특별한 경험이 되어 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협업을 추진하게 됐고 실제 많은 방문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모든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