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12일과 13일, 일산 킨텍스 1전시장 1홀에서 열릴 ‘청춘폴나잇’ 페스티벌이 최종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박정현, 김연우, 린, 박정현, 김연우, 린, 소향, 신용재, 허각, JK김동욱, 이영현, 양다일, 임한별, 김나영, 케이시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이미 참여를 확정한 가운데, 최근 이창섭과 마크툽이 추가되면서 총 14팀의 화려한 라인업이 완성되었다.
청춘폴나잇은 붉은 노을이 지는 가을밤의 감성을 담아낸 특별한 페스티벌로,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퍼포먼스가 어우러져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전 연령 관람이 가능하며, 음악뿐만 아니라 다양한 체험 부스와 푸드 트럭이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은 풍성한 가을의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경찰관, 소방관, 국군장병, 미혼모를 위한 무료 초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청춘폴나잇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스폰서도 모집하고 있다.
티켓은 티켓링크, 멜론티켓, YES24티켓, 그리고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프로필 링크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이번 페스티벌은 ㈜번아트가 주최 및 주관하며, 많은 사람들의 가을밤의 낭만과 감성을 함께 나누는 특별한 시간을 보낼 것으로 기대된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