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건강가정진흥원, 정규직부터 청년인턴까지 총 42명 채용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18일 커리어는 한국건강가정진흥원, 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 서울물재생시설공단, 함안지방공사, 대한상공회의소 등 주요 공공기관과 공기업의 채용 소식을 전했다. 정규직, 계약직, 인턴 등 다양한 직군을 대상으로 모집이 진행되며, 각 기관별 지원 마감일이 다르므로 확인이 필요하다.
한국건강가정진흥원은 2024년 제3차 직원 채용을 통해 정규직, 기간제(대체, 청년인턴, 수탁) 총 42명을 모집한다. 정규직 모집 분야는 △경영(5급 가) △경영(5급 나) △가족사업(5급 나)으로 총 5명을 채용하며, 기간제(대체)에서는 △경영 △가족사업 분야에서 4명을, 기간제(청년인턴)에서도 동일 분야에서 5명을 모집한다. 또한, 수탁 기간제(가족사업·가족상담)에서는 28명을 채용한다. 지원자는 서류전형, 필기전형, 면접전형을 거쳐 선발되며, 지원 마감은 11월 25일 오후 2시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은 위촉연구직(A-1, A-2, A-3) 11명을 채용한다. 지원자는 서류전형과 인성검사, 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가 결정된다. 지원 마감일은 11월 28일 오전 10시로,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 가능하다.
서울물재생시설공단은 2024년 하반기 전문계약직 채용을 재진행한다. 모집 분야는 재무팀장(4급)과 재무회계(6급)**이며, 총 2명을 선발한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으로 진행되며, 11월 28일 오후 5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접수해야 한다.
함안지방공사는 일반직 4명(기계, 환경, 장례지도사)과 공무직 4명(회계, 전기, 소각시설관리, 장례지도사)을 포함해 총 8명을 채용한다. 서류전형, 필기전형, 인성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지원 마감일은 11월 22일 오후 5시다.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할 수 있다.
대한상공회의소는 APEC CEO Summit 추진단을 모집하며, 계약직으로 채용한다. 모집 인원은 공개되지 않았으며, 서류전형, 면접전형, 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선발한다. 지원 마감일은 11월 18일로, 지원서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받는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