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대비서 50권 압축한 비기(秘記) 교재 적용
선착순 300명, 사전예약 8월 23일 개시
[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대입 전문 종합교육기업 이지수능교육은 수능 디데이 50일 시점, 추석연휴 5일이라는 짧은 시간을 활용해 최소 1등급 이상 등급상승을 이룰 수 있는 압축프로그램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사전 예약이 필수이며 선착순 300명에 한해서 진행된다.
이지수능교육 ‘1:1 맞춤 추석특강’은 수능을 50일 앞둔 추석시즌 9월 14일(토)부터 9월 18일(수)까지 총 5일간 진행되는 특강이다. 본 프로그램은 탐구(사회/과학)을 중심으로 국어, 수학, 영어, 논술, 면접까지 입시에 필요한 모든 콘텐츠를 다루고 있다. 이지수능교육의 추석 특강 수업은 매해 많은 학생들에게 호평을 받는 프로그램으로, 선착순 300명 모집 마감 시 조기종료 될 수 있으니 발 빠르게 신청하는 것이 유리하다.
수험생에게 추석 연휴가 특히나 중요한 이유는 마지막으로 본인의 취약점을 보완하고 등급을 올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기 때문이다. 이지수능교육은 ‘수능 전 마지막 등급 상승의 기회’라는 키워드에 집중했다. 단 5일 만에 최소 1등급 상승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먼저 사/과탐 특강의 경우 단기간에 등급 상승이 가장 용이한 과목으로 대입 수능에서 절대 변수과목으로 꼽힌다. 이지수능교육은 비기(秘記) 교재에 필수적으로 공략해야 하는 테마를 압축하여 시중 수능대비서 50권을 풀어야 낼 수 있는 효과를 비기 교재 1권에 담아냈다.
국/수/영 특강은 자신의 취약점을 진단하고 선택과 집중을 통해 단기간 극복하는 콘텐츠이다. 6월, 9월 모의고사 결과를 기반으로 개인별 취약 과목 및 유형을 집중 분석하여 담당 컨설턴트와 학습 플랜을 설계하고, 이를 기반으로 강사, 교재, 특강 테마를 선택하여 빠른 등급 상승을 노릴 수 있다.
수시 합격의 최종 관문인 대입면접 특강은 계열별 전공 강사의 1:1 컨설팅을 통해 개인화된 질의응답 훈련을 진행한다. 또한 수시연구소의 개발 콘텐츠인 면접 대비서와 대학별 기출 문항 모범답안, 전공별 필수 공통 질문지를 제공한다. 여기서 끝이 아니라 실전과 동일한 2:1 면접관 배치로 모의면접을 진행하여 진행 후 면접 내용 및 태도 피드백 수업까지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대입 반전을 꿈꾸는 학생들이 노리는 심층논술 특강은 내신이 낮아도 합격을 노릴 수 있는 프로젝트로, 목표 대학별 심층 분석부터 매회 차 1:1 집중 첨삭 시스템, 교과 통합형 논술 강의를 진행된다. 교과목 강사 중 최상위 논술 강사와 매칭시켜 교과, 수능, 논술 연계의 통합형으로 구성되어 있어 효율적인 대비가 가능하다.
이지수능교육 추석 특강 1등급 상승 프로젝트는 자사 홈페이지와 유선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오픈하자마자 수험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어 빠른 신청이 필요해 보인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