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스카이 태안비상에듀 기숙학원이 2026학년도 반수반을 운영 중이다. 짧은 기간 내 실질적인 성과를 내야 하는 반수생의 특성에 맞춰, 실전 감각 유지와 취약 과목 보완에 집중한 커리큘럼이 특징이다.
입소 후 학생의 학습 수준을 진단해 불필요한 반복은 줄이고, 필요한 부분에만 시간을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된다. 선택형 수업을 통해 꼭 필요한 과목만 골라 들을 수 있어, 전체 수업을 따라가야 하는 재수종합반과 달리 태안비상에듀 기숙학원의 반수반은 효율적인 시간 활용이 가능하다.
이전 학습 내용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1:1 메타인지테스트는 학생 스스로 파악하지 못한 오개념과 이해 부족을 찾아내 학습의 질을 높인다. 여기에 정기 모의고사와 성적 분석 피드백, 학습 플래너 관리, 학과 담임 교사 · SKY 및 의대 출신 멘토의 코칭까지 더해져 반수반 수강생이 스스로 학습을 이끌어가되 흐트러지지 않는 루틴이 유지될 수 있다.
기숙 환경 또한 반수생에게 적합하게 설계되어 있다. 1인실, 규칙적인 생활 루틴, 태안해안국립공원 인근의 자연 환경은 생활 스트레스를 줄이고 장기적인 학습 지속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이러한 학습·생활 환경은 반수반 운영의 강점 중 하나로 평가된다.
반수는 처음부터 다시 하는 공부가 아니다. 팡스카이 태안비상에듀 기숙학원의 반수반은 체계적으로 갖춰진 학습 기반을 전략적으로 정비해 단기간에 성과를 낼 수 있는 구조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팡스카이 태안비상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