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뉴스테이지 이나래 대표)
스피치 아나운서 전문 교육기관 뉴스테이지(대표 이나래)가 오는 11일 화요일, 아나운서 무료체험특강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아나운서 분야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유익한 기회를 제공하며, 아나운서 직업의 특성과 교육 과정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뉴스테이지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을 통해 아나운서로서의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또한 최근 아나운서 업계의 변화를 반영해 지속적으로 인재를 양성하는 데 힘쓰고 있다.
최근 아나운서 업계는 방송 매체의 디지털화와 다양한 플랫폼의 확장으로 새로운 기회를 맞이하고 있다. 특히 유튜브, SNS 등 새로운 미디어 환경에서 활동할 수 있는 아나운서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아나운서 교육의 중요성도 한층 강조되고 있다. 이러한 변화 속에서 뉴스테이지는 업계의 흐름에 발맞추어 최신 트렌드와 기술을 반영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아나운서 준비생들에게 실무 중심의 맞춤형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뉴스테이지의 이나래 대표는 “빠르게 변화하는 방송 환경에서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서는 체계적인 교육이 필수적이다. 이번 무료체험특강은 아나운서로서의 첫 걸음을 떼려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지난 달 아나운서 무료체험특강을 수강했던 아나운서 준비생은 “‘메시지를 어떻게 전할까’의 고민 이전에, ‘어떤 메시지를 전할까’의 공부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라며 "앞으로 커리큘럼을 통해 성장한 모습이 기대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아나운서 무료체험특강은 사전 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특강에서는 아나운서 직업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와 함께, 기본적인 목소리 훈련, 발음 교정, 전달력 등 아나운서가 반드시 갖춰야 할 기본기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뉴스테이지는 아나운서뿐만 아니라 스피치 관련 분야에서 다양한 교육과정을 제공하며, 신뢰할 수 있는 전문가로 구성된 교육진과 함께 아나운서 준비생들의 성공적인 진로 개척을 돕고 있다.
스피치 아나운서 전문 교육기관인 뉴스테이지는 방송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으며 최신 미디어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