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 미용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며 ‘뷰티 명문 교육기관’으로 입지를 굳힌 안양미용학원 메이저뷰티아카데미 안양평촌본원이 지난 31일,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 실기 전형을 대비한 실전 모의고사를 성황리에 실시했다.
메이저뷰티아카데미는 지난 7년간 서경대학교 단일 지점 기준 총 87명의 합격생을 배출하며 명실상부한 입시 미용 전문기관으로 자리 잡았다. 특히 서경대 미용예술대학은 매년 높은 실기 경쟁률을 자랑하는 만큼, 본 학원의 체계적이고 실전 중심의 교육 시스템은 수험생들에게 큰 신뢰를 받고 있다.
이번 실전 모의고사는 실제 시험 환경을 정밀하게 구현한 가운데 진행되어, 학생들이 실전 감각을 익히고 본인의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 참가 학생들은 개별 피드백과 함께 채점 기준에 따른 심도 있는 분석 자료를 제공받아, 향후 학습 방향을 보다 명확히 설정할 수 있었다.
메이저뷰티아카데미 관계자는 “입시에서 중요한 것은 단순한 기술 연마를 넘어, 실전 감각과 작품 완성도, 그리고 개개인의 장점을 극대화하는 전략적인 접근”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모의고사 운영과 커리큘럼 강화로 올해도 입시 성과를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메이저뷰티아카데미 안양평촌본원은 입시 미용뿐만 아니라 10대 미용 진로 교육, 국가자격증 과정, K-뷰티 특화 콘텐츠 등 폭넓은 커리큘럼을 제공하며, 실력과 인성을 겸비한 뷰티 전문 인재 양성에 앞장서고 있어 안산, 광명, 군포, 산본, 분당 및 수원미용입시학원을 찾는 학생들의 문의가 많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