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마성배 기자] 연세나로 관리형 독학재수학원이 전주에 첫 런칭한다. 학습 효율을 극대화할 독학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학생들의 성적 향상과 성공적인 대입을 돕는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12월 27일 개최하는 설명회에서는 중등부와 고등부 학생들을 대상으로 내신과 수능 대비 학습 전략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대입 설명회도 있어, 효율적인 대입 준비 방법에 대해서도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특히, 연세나로의 전주윈터스쿨도 주목할 만하다. 단순한 학습 공간 제공을 넘어 학생의 수준과 목표에 맞춘 맞춤형 학습 계획을 수립하는 프로그램이다. ‘대성마이맥 제휴 인강, 더프리미엄 모의고사, 이감 교재’ 등 All-in-One 학습 콘텐츠를 통해 학습의 질을 높인다. 윈터스쿨 이후에는 단과 과목 수강 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관계자는 “학생들이 스스로 학습을 계획하고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최적의 학습 환경과 전문적인 관리를 제공할 것”이라며, “이번 설명회와 개강을 통해 학생들의 학습 효율을 극대화하고, 성공적인 대입 결과를 끌어내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연세나로 관리형 전주독학재수학원은 12월 20일 입학 설명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 개강일은 1월 2일이며, 현재 중등부 및 고등부 학생들의 입학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상담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주말에는 예약제 상담을 진행한다. 자세한 상황은 연세나로 관리형 독학재수학원에 문의하면 된다.
중등부는 내신 성적과을 탄탄히 다지도록 기초 학습부터 심화 과정까지 체계적인 학습 체계를 제공한다. 고등부는 대입논술 및 수능 맞춤형 커리큘럼을 통해 대입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집중하며, 학습 계획을 구체화해 성과를 극대화하도록 이끈다. 중등부와 고등부 모두를 대상으로는, 스파르타식 1:1 밀착 관리 시스템을 추가해, 개별 학생의 학습 진도를 면밀하게 관리한다.
특히 새 학기를 대비해 맞춤형 단과 수업을 개설하며, 국어, 영어, 수학 질의응답 서비스를 상시 제공해 학생들이 학습 고민을 즉각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다. 과목별 연세나로 전문 강사들은 핵심 개념을 반복 학습시키고, 시험 대비 기출문제 분석을 통해 맞춤형 학습 지도를 진행한다.
더불어 모의고사 및 학교 내신 성적표를 분석해 개별 피드백을 제공해, 학생들이 학습 성과를 확인하고 개선하도록 돕는다.
피앤피뉴스 /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