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나두나두 영어캠프’에서 초등학생, 중학생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 참가자를 선착순 50명에게 얼리버드할인특가로 현재 모집 중이다.
겨울방학이 코앞에 다가온 지금 자녀들이 방학 동안 영어실력을 키울 수 있는 해외 어학연수 캠프에 학부모 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국내에서의 영어성적 향상뿐 아니라 조기유학이나 해외 대학 등의 유학을 목표로 자연스러운 영어환경과 글로벌한 학습환경을 경험할 수 있는 영어캠프가 주목받고 있다.
그중 필리핀 클락에 위치한 ‘나두나두 영어캠프’는 타 영어권 국가 대비 저렴한 비용에 현지 사립학교 교사들의 1:1 맞춤 수업을 받을 수 있어 학부모 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
필리핀 대통령령 경제 자유특구로 지정된 클락 은 쾌적한 도시환경과 완벽한 치안으로 한국 기업과 유학생들이 계속 유입되는 도시이다. 캠프가 시작되는 1월은 클락의 건기 시즌으로 온화한 기온 속에서 학습과 각종 레저활동을 할 수 있다.
캠프의 모집 대상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이다. 비교적 어린 나이대의 초등학교 1학년부터 참가가 가능한 이유는 나두나두 캠프만의 초밀착 1:1 수업 시스템이 있기 때문이다. 기본적인 파닉스부터 읽기 쓰기 말하기까지 레벨에 나뉘어 개인 담임이 배정되어 맞춤 수업이 진행된다. 성적 향상을 위한 문법과 작문 수업도 개인별 부족한 점을 파악하여 빠른 실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현지에서 아카데미(관리형 조기유학, 화상영어, 영어캠프)와 사립학교를 직접 운영인 나두나두 영어캠프는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과 운영 노하우로 단기 방학캠프의 학습효과를 최대한으로 끌어올린다.
외부인과 완전히 차단된 단독 기숙사를 이용하며 24시간 관리 교사와 가드가 상주한다. 캠프 10분 거리에 현지 병원 응급실이 운영 중이며 한국인이 운영하는 병원도 근거리에 위치하여 안전 관리에 만전을 기한다.
나두나두 영어캠프는 현재 얼리버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학습 커리큘럼과 캠프 비용 안내는 나두나두 영어캠프 카카오톡 채널톡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