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앤피뉴스=이수진 기자] 진학사 캐치는 25일 ‘2024년 상반기 대기업 인턴·신입 채용’이 시작되었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기업으로는 행복나래, 셀트리온제약, SGC에너지, NH아문디자산운용, 네이버제트 등이 있다.
SK 계열사 행복나래에서 오는 31일까지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구매, IT, 전사기획, 사업적기업구매, 기업사회공헌 등이다. 학력은 무관하며 우대사항은 직무별로 상이하다.
셀트리온제약에서 2월 4일까지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연구개발, 의약화학, 약리평가, 회계, 재무기획, 개발/운영IT 등이다. 기졸업자 또는 24년 2월 졸업예정자로서 공인외국어성적 보유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OCI 계열사 SGC에너지는 2월 5일까지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직무는 효율관리, 품질/분석, 발전운영 등이다. 근무지역은 군산이다. 기졸업자 또는 24년 8월 졸업 예정자, 직무 관련 전공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어학우수자,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 국내외 현장 파견 가능자를 우대한다.
NH아문디자산운용에서 내달 2일까지 마케팅부문 상품전략본부 상품전략팀 인턴 채용을 진행한다. 근무기간은 6개월이며, 펀드 운용 현황 데이터 관리, 금융업계 동향 및 자산운용업계 신상품 조사, 자료 영문 번역 등 업무를 수행한다. MS Office 활용능력 우수자, 영어 우수자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네이버제트에서 29일까지 SNS바이럴마케팅 체험형 인턴을 채용한다. 근무기간은 3개월이며, 수행업무는 외부 바이럴 콘텐츠 제작 및 운영, SNS 채널/인플루언서 섭외 업무 지원 등이다.
피앤피뉴스 / 이수진 기자 gosiweek@gmail.com
[저작권자ⓒ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